서비스 이용중 궁금하신 점이나 불편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질문&답변 게시판


기타 유용한 기능

DBook 공개/취소 하기

 

내DBook 라이브러리의 만들어진 DBook을 공개 갤러리에 등록 및 등록취소 할 수 있습니다.

DBook 공개하기

1. 로그인 후 페이지 상단의 ' 제작·관리'를 클릭합니다.
2. 내 DBook라이브러리 중 공개를 원하는 DBook 하단의 '갤러리공개'를 클릭합니다.
3.공개될 갤러리의 카테고리를 선택하세요.
4. 공개범위를 선택합니다- 제작한 DBook을 성인에게만 공개하도록 설정하는 기능.
4. 다운로드 허용여부를 선택합니다 - DBook을 다른 사람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설정하는 기능.
5. 링크달기 허용여부를 선택합니다 - 이용자들이 임의로 DBook내에 링크를 추가할 수 있는 기능.
6. DBook설명을 입력합니다. - DBook검색시 제목과 설명을 검색하게 됩니다





DBook 공개 취소하기

1. 로그인 후 페이지 상단의 ' 제작·관리'를 클릭합니다.
2. 내 DBook 라이브러리 중 공개를 원하는 DBook 하단의 '공개취소'를 클릭합니다.




 

메일로 DBook 소개하기

 

내가 만든 DBook이나 갤러리에 공개된 여러 DBook을 이메일을 통해 다른 사람에게 소개하는 기능입니다.

1. DBook 제작·관리의 내 DBook 라이브러리나 갤러리의 DBook 썸네일이미지 아래쪽의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2. DBook소개하기 창에서 제목, 받는 사람 이메일 주소, 사연, 다운로드 허용 여부를 정합니다.
3.'메일보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DBook 다운로드 받기

 

내가 만든 DBook이나 갤러리에 공개된 여러 DBook을 자신의 PC에 다운로드 받는 기능입니다.

1. 앨범 제작·관리의 내 앨범 라이브러리나 갤러리의 DBook 썸네일이미지 아래쪽의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2. 파일 다운로드 창에서 '저장'버튼을 클릭합니다.
3. DBook은 디렉터리의 형태로 다운로드 됩니다.
4. 다운로드관리자 리스트에서 직접 실행하거나, 다운디렉터리에 이동합니다..
5. 해당 폴더에서 StartAlbum.exe나 default1.html을 실행하면 DBook을 볼 수 있습니다.



 

 

타 게시판에 DBook 올리기

 

내가 만든 DBook을 HTML을 지원하는 게시판에 올릴 수 있습니다.

1. DBook 제작·관리의 내 DBook범 라이브러리나 갤러리의 DBook 썸네일이미지 아래쪽의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2. DBook 링크하기 창에서 HTML소스를 선택한 후 Ctrl + C 키를 눌러 복사합니다. (화면변화 없음)
3. HTML 쓰기를 지원하는 게시판의 글 쓰기창에 Ctrl + V 키를 눌러 복사한 소스를 붙혀넣습니다.
4. 해당 게시판에 글쓰기를 완료합니다.

주의) 대부분의 게시판들이 HTML쓰기를 지원하지만 불법광고를 막기 위해서 HTML중 기본적인 몇가지 Tag만 지원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게시판에 따라 올린 DBook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링크걸기와 관련한 고급기능을 보기)



 

 

모바일 웹

QR Code